공지

콘텐츠 라이센스 안내

김현욱 a.k.a. 마루 2008. 5. 24. 04:21

디자인로그 콘텐츠 라이센스(CCL) 안내

디자인 & 디저털 컨버전스 블로그 디자인로그 [DESIGN LOG]는 스크랩 및 불펌 블로그, 그리고 상업적 이용 스팸 블로그로부터 소중한 콘텐츠의 저작권을 보호하기 위하여 다음과 같이 모든 콘텐츠에 대한 라이센스 정책(CCL)을 적용하고자 합니다.

  1. 모든 콘텐츠에 대해 스크랩 및 인용은 허용하나 다음 조건에 부합되어야 합니다.
  2. 콘텐츠 전문을 스크랩과 인용하는 것은 금하며, 부분 인용과 스크랩만 허용합니다. 
  3. 스크랩 및 인용 시 해당 블로그나 글로 링크를 걸어 주어 전문을 볼 수 있도록 해야 합니다.
  4. 트랙백은 콘텐츠의 내용과 상이할 경우, 예고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5. 블로그가 아닌 카페나 홈페이지에 인용할 경우에도 링크나 덧글로 통보해야 합니다.
  6. 글의 전문을 활용 할 경우, 반드시 사전에 이메일을 통해 사용처와 목적을 알려주시고 동의를 구하신 다음 이용하시길 바랍니다.
  7. 오프라인 매체인 신문, 주간지, 전문지, TV방송 미디어는 반드시 사전 동의를 구한 다음 사용해 주시길 바랍니다.
  8. 블로그에 삽입된 이미지는 일부에 한해서 활용이 가능하나 출처는 반드시 표기해 주시고 덧글(혹은 트랙백)로 알려주시기 바랍니다.
  9. 운영자가 직접 작성한 모든 콘텐츠는 전적으로 운영자에게 저작권이 있습니다.
  10. 운영자가 인용한 자료는, 그 해당 자료 저작권자에게 저작권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