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

블로그하트링(Blog Heart Ring)에 관하여

김현욱 a.k.a. 마루 2007. 7. 6. 15:49

블로그하트링(Blog Heart Ring)에 관하여

블로고스피어(Blogsphere)에서 이웃 블로거와 따뜻한 마음으로 소중한 인연의 고리를 이어가고자 실천하고 있는 지성과 감성의 소통고리 블로그하트링(Blog Heart Ring)은 다음과 같은 순수한 소통의 의미로 이루어 집니다.

블로그하트링(Blog Heart Ring)은?

  1. 링크교환을 캠페인 목적으로 하지 않습니다.
  2. 블로그 간 일반적인 링크와 차별화가 있어야 합니다.
  3. 나를 찾아 주기 전에 이웃 블로그를 먼저 찾는 관심입니다.
  4. 단방향 소통이 아닌 양방향 소통을 추구합니다.
  5. 인연을 바탕으로 지성과 감성에 공감합니다.

블로그 하트링(Blog Heart Ring)에 참여하시거나, 참여하고자 하는 블로거는 아래 링크를 따라 블로그하트링을 블로그에 구현해 주시고 주기적으로 업데이트 되는 블로그하트링 소스를 다운 받아 반영하시면 됩니다.

블로그하트링(Blog Heart Ring) 참여 확인은 자신의 블로그에 블로그하트링을 구현하고 다음 트랙백 주소(http://www.designlog.org/trackback/2511044)로 보내준 트랙백, 남겨주신 댓글 그리고 주기적인 블로고스피어 순회를 통해서 캠페인에 참여하는 블로그 확인하고 블로그하트링 다음 주기에 업데이트하고 있습니다.

블로그하트링(Blog Heart Ring)의 업데이트 주기는 일반적으로 매주 일요일 자정에 이루어 집니다. 참고로, 블로그하트링(Blog Heart Ring)을 구현하셨다가 제거하시면 블로그하트링 캠페인에 참여 의사가 없는 것으로 판단하고 차기 업데이트에서 제외 됩니다.

블로그하트링(Blog Heart Ring)에 참여 하시려면 다음 링크를 따라 구현 방법을 참고하여 자신의 블로그에 적용하시길 바랍니다. 더불어 보다 원활한 커뮤니케이션을 위해 자바스크립트를 이용한 자동화 시스템을 준비 중이니 완성되면 관련 포스팅이나 공지를 통해서 알려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앞으로, 많은 이웃 블로거 여러분들의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립니다.